PROCESS
1.풀필먼트 상담신청

견적에 필요한 항목 등을 입력하여
상담을 신청하면, 담당자가 24시간
이내에 연락드립니다.

2.상담과 센터견학

담당자가 1차 견적을 제공한 후, 
심층 상담을 진행하고, 물류센터 
견학을 도와 드립니다.

3.계약과 전담인력 배정

최종견적을 제공하고, 조건들을 
합의한 후, 전자계약 체결과 함께

전담인력을 배치하여 서포트합니다.

4.전산시스템(WMS) 제공

고객사의 입출고,재고관리를 
지원하는 WMS계정을 발급하고, 
원격으로 사용법을 교육합니다.

스마트창고 풀필먼트 센터는 이커머스, 홈쇼핑, B2B등
옴니채널의 물류를 지원하고, 중대형 물량 화주사의

물류만족도를 높여 드릴 것 입니다.

스마트창고 풀필먼트 센터는 B2B, B2C
옴니채널과 정온,보세,냉장,냉동 시설의 복합
센터로 고객사의 물류서비스 만족도를
높혀 드릴 것 입니다.

EXTRA SERVICE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통가공

고객사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임가공작업(해외배송, 세트상품 구성 등) 을 수행해 드립니다

검납대행

유통처(백화점, 할인점, 드럭스토어, 자사매장 등) 납품을 대행해 드립니다.

재고조사

재고조사 전문팀이 고객사의 매장(창고)에 대한 재고조사를 수행합니다.

이커머스 컨설팅

온라인 유통경력 15년이상의 전문팀이 고객사에게 만족스러운 온라인세일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